허명수 KBCSD 회장. /사진=GS건설
허명수 GS건설 부회장이 지속가능발전기업협의회(KBCSD) 신임 회장에 취임했다.
22일 KBCSD에 따르면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정기총회에서 허 부회장을 제3대 회장으로 추대했다.

허 신임 KBCSD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지속가능발전이라는 시대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업들이 미래 신산업과 일자리창출을 통해 경제 선 순환 구현에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KBCSD는 환경보존과 개발을 동시에 추진하는 지속가능발전 이념을 산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구현한다는 취지로 2002년 3월21일 출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