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술교육원이 공과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플랜트·친환경건축 국비무료 취업교육생을 모집한다. /사진=이미지투데이
공과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위한 국비 무료 취업교육과정이 개설된다.
5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국토교통부 산하 건설기술교육원은 ‘2018년 여름학기 플랜트·친환경건축·빌딩정보모델링(BIM) 취업교육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해외플랜트 건설과정 ▲친환경건축 전문인력양성과정 ▲BIM 전문인력양성과정 등 3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공과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며 졸업예정자의 경우 내년 9월 이전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교육비는 국비 무료이며 실업자에게는 소정의 훈련장려금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