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권거래소의 한 트레이더 © AFP=뉴스1

(서울=뉴스1) 신기림 기자 = 뉴욕 증시가 이틀 연속 하락했다.
14일(현지시간) 다우 지수는 전장 대비 105.26포인트(0.3%) 내려 3만5545.69로 잠정 집계됐다.

스탠다드앤푸어스(S&P)500은 34.71포인트(0.74%) 하락해 4634.26으로 체결됐다.


나스닥은 175.64포인트(1.14%) 밀려 1만5237.64로 거래를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