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혜성 기자 = 하이브(HYBE) 주최 글로벌 음악축제 2022 위버스 콘 '뉴 에라'(2022 Weverse Con 'New Era', 이하 '위버스 콘')가 지난 2021년 12월 31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됐다.
'위버스 콘' 공연에는 범주(BUMZU), 다운(Dvwn), ENHYPEN(엔하이픈), 프로미스나인(fromis_9),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이현, 세븐틴(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등이 참여해 총 42곡으로 230여 분을 가득 채웠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 진행된 이번 공연은 117개 국가/지역의 음악 팬들이 시청했다.
'뉴 에라'를 테마로 펼쳐진 이번 공연은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다시 함께할 수 있는 새 시대를 눈앞에 둔 아티스트와 팬들을 위한 헌사이자, 2022년 새로운 음악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 가고 맞이한다'라는 의미를 담아 아티스트별 공연,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밋 앤 그릿(MEET&GREET) 및 서태지 데뷔 30주년을 기념한 헌정 무대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