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서울삼성 '속절 없이 11연패 수렁 속으로' 뉴스1 제공 2022.01.03 | 21:04:0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서울 삼성썬더스와 안양 KGC인삼공사의 경기, 86대97 패배로 11연패에 빠진 서울삼성 선수들이 굳은 표정으로 경기장을 빠져나가고 있다. 2022.1.3/뉴스1<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투어스, 42와 쓴 청춘의 한 페이지…"더 큰 곳으로, 팬들 위해 살아갈 것" 두산, 결국 카메론과 결별…새 외국인 타자 영입 착수 "꿈의 무대, 1만8000명 중 가장 설레"…투어스, 데뷔 2년만 체조 입성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코르티스 'GO!',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보이그룹 대세 입증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뉴스1 제공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