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엄예진 인턴기자,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세븐틴(SEVENTEEN)이 뉴스1 연예TV를 통해 새해 인사를 보냈다.


세븐틴 멤버 호시는 "검은 호랑이의 해인 만큼 호랑이 기운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멤버 도겸도 "2022년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틴은 지난해 국내에서 발매한 'Rock with you'에 이어 일본 스페셜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룹 세븐틴이 8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제공) 2022.1.8/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