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청년일자리사업은 동구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추진되며, 모집인원은 14명이다.
서류심사와 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된 청년들은 행정기관 및 유관기관의 청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또 참여 자격은 동구에 거주하는 만 19세부터 39세 이하의 청년으로 신분증과 기타 구비서류 등을 지참해 동구청 주민자치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동구청 주민자치과 관계자는 “청년들이 어려운 시기를 겪는 가운데 관내 공공기관 등에서 다양한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취업 기회를 적극 제공하여 청년 인재를 양성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