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딜라이트샵에서 삼성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S22 시리즈'를 시민들이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는 대화면 중급형 갤럭시 S22+, S펜을 탑재한 패블릿 고급형 갤럭시 S22 울트라 등 세 가지 모델로 오는 25일부터 전세계에 순차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오는14일부터 21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