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T1419의 건우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돌파감염 됐다.
T1419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입장을 통해 "T1419의 멤버 건우가 지난 11일 몸살 증상을 보여 즉시 PCR 검사를 실시했고 12일 최종 양성 판정받았다"며 "건우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 및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또 건우를 제외한 T1419 멤버 전원은 신속 항원 검사를 통해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잠복기를 고려하여 자가격리 중이며 지속적인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지난 3일 T1419의 멤버 시안도 코로나19 돌파감염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