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박지혜 기자 = 13일 오후 중국 베이징 수도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 경기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대한민국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2022.2.13/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