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지원 디자이너 = 최민정(성남시청), 이유빈(연세대), 김아랑(고양시청), 서휘민(고려대), 박지윤(한국체대)의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은 13일 중국 베이징 캐피털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3000m 계주 결승에서 4분03초627을 기록, 은메달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