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 강영서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마치고 13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2022.2.13/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