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박지혜 기자 = 16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 결승에 출전한 대한민국 선수들이 은메달을 획득한 뒤 태극기를 펼쳐 응원에 화답하고 있다.
남자 계주는 이날 은메달로 지난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이후 12년 만에 메달 획득에 성공했다. 2022.2.16/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