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박지혜 기자 = 17일 중국 베이징 국립 아쿠아틱 센터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컬링 여자 단체전 한국과 스웨덴의 경기에서 팀킴이 4-8로 패한 뒤 자리를 떠나고 있다.
이번 대회 여자 컬링 4강에는 스웨덴(7승2패)을 비롯해 스위스(8승1패), 영국, 일본(이상 5승4패)이 올랐다. 토너먼트로 펼쳐지는 여자 컬링 준결승전은 18일 펼쳐진다. 2022.2.17/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