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0만명을 돌파한 18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코로나19 청량리역 광장 임시선별감사소에서 시민들이 자가 검사를 하고 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오늘(18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0만 9,831명으로 첫 10만명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