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혜성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21일 오후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런투유'(RUN2U)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21일 오후 두 번째 미니앨범 '영-러브 닷컴'(YOUNG-LUV.CO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스테이씨의 미니 2집 '영-러브 닷컴'은 타이틀곡 '런투유'(RUN2U)를 비롯해 '세임 세임'(SAME SAME), '247', '영 러브'(YOUNG LUV), '버터플라이'(BUTTERFLY), '아이 원트 유 베이비'(I WANT U BABY)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하이업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전군, BXN, FLYT, will.b 등 새로운 작가진들이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런투유'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저돌적인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당당한 모습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