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민경석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정을 마무리한 대한민국 선수단 스피드 스케이팅 정재원(왼쪽)과 김민석이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귀국해 메달을 목에 걸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금메달 2개, 은메달 5개, 동메달 2개를 따내며 종합 14위를 기록했다. 2022.2.21/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