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민경석 기자 = 윤홍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장이 2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귀국해 대회 참가 결과 보고를 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금메달 2개, 은메달 5개, 동메달 2개를 따내며 종합 14위를 기록했다. 2022.2.21/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