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대선 D-15…與 최고위, 귀엣말 나누는 송영길·강병원 임한별 기자 1,062 2022.02.22 | 09:44:4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 송영길 당대표(왼쪽부터), 강병원 최고위원, 윤호중 원내대표. 제20대 대선이 15일 앞으로 다가온 22일 송영길 대표, 윤호중 원내대표가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한 가운데 송 대표가 강병원 최고위원과 귀엣말을 나누고 있다. 주요뉴스 호남반도체 '물 부족' 비판에…이 대통령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 합참 "중·러 군용기 10대 KADIZ 진입…영공 침범 없어" [속보]합참 "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영공침범은 없어" 가족 얘기에 울컥한 한성숙…국힘 "부동산 특혜" 민주당 "히딩크처럼" 이재명 대통령 "한국형 인큐텔 설립…팔란티어와 경쟁할 혁신기업 육성"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