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신규 사망자가 역대 최다로 발생했다. 사진은 성북구 임시 선별진료소. /사진=뉴시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사망자가 112명 발생했다. 이는 역대 최다 규모다. 
26일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에 따르면 26일 0시 기준 신규 코로나19 사망자는 112명이다. 이는 지난해 12월23일 109명보다 더 많은 수치다.

신규 확진자 수는 16만6209명으로 전날 16만5890명에 이어 이틀 연속 16만명대로 나타났다.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위중증 환자 수는 전날보다 12명 줄어 643명이다.

재택치료 대상자는 70만3694명이다.

“코로나19 예방수칙, ‘의무’이자 ‘배려’입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 #건강한 거리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