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산꾼도시여자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산꾼도시여자들'에 댄서 아이키가 출격해 배우 이선빈과 만났던 경험을 털어놨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 최종회에서는 한라산 등반을 앞둔 산꾼즈(한선화 정은지 이선빈)와 김지석, 아이키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주, 어승생악 정복을 함께한 새로운 산꾼, 배우 김지석에 이어 댄서 아이키가 또 다른 산꾼으로 출격, 제주도에 입성한 모습이 담겼다.


이선빈과 만나기 전, 아이키는 자신의 팬으로 소문난 이선빈과 '2021 MAMA'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키는 이선빈의 반응을 예상해달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엄청 좋아해 주실 것 같다"라고 전하며 "마마 때, 엄청 좋아해 주셔서 (이선빈이) 커피 다 쏟고 그랬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산꾼도시여자들'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역 한선화, 정은지, 이선빈의 본격 산 타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