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당선인은 10일 오전 3시58분쯤 서울 서초구 자택 앞에서 기자들과 만나 대통령 당선에 대해 “국민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은) 밤이 길었다”며 “여러분들이 주무시지도 못하고 이렇게 나와 계신지 몰랐다 ”며 “국민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응원해주신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재차 말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