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BK기업은행 '확진자 발생 속 3대1 승리' 뉴스1 제공 2022.03.20 | 18:16:02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화성=뉴스1) 김진환 기자 = 20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여자부 IBK기업은행과 KGC인삼공사와의 경기, 세트 스코어 3대1 승리를 거둔 기업은행 선수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2022.3.20/뉴스1<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두산, 결국 카메론과 결별…새 외국인 타자 영입 착수 코르티스 'GO!',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보이그룹 대세 입증 [속보] 한국, 북중미 월드컵 32강 탈락…마지막 경우의 수 삭제 25년 마운드 지킨 고효준 은퇴…현역 최고령 선수 생활 마무리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뉴스1 제공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