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배드민턴 안세영, 2022 전영오픈 여자단식 준우승 뉴스1 제공 2022.03.20 | 22:20:0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AFP=뉴스1) 임세영 기자 = 한국 여자 배드민턴의 안세영(삼성생명·세계랭킹 4위)이 20일(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서 열린 2022 전영오픈 여자 단식 결승전에서 세계랭킹 2위인 일본의 야마구치 아카네(24)를 상대로 게임 스코어 0-2(15-21,15-21 )로 패하며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AFP=뉴스1<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두산, 결국 카메론과 결별…새 외국인 타자 영입 착수 코르티스 'GO!',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보이그룹 대세 입증 [속보] 한국, 북중미 월드컵 32강 탈락…마지막 경우의 수 삭제 25년 마운드 지킨 고효준 은퇴…현역 최고령 선수 생활 마무리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뉴스1 제공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