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개소식에는 윤영덕 국회의원,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 나기수 광주·전남 경제단체연합회 회장, 전·현직 지방의원, 시민사회 활동가, 지역 주민 등이 참석했다.
임 예비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더 나은 남구, 시민이 행복한 광주를 위해 주민의 뜻을 섬기는 섬김 정치를 실천하기 위해 주민과 함께 걸어가겠다"며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임 예비후보는 제8대 광주시의원으로(전반기 부의장)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예산 편성과 활발한 입법 정책 수립을 통해 지역 현안 사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1급·2급 포상, 광주광역시 장애인권익협회 장애인 인권상,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20년부터 22년까지 3년 연속수상, 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 우수의정대상 우수상과 대상, 2020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의정 대상,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좋은조례분야 최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해남 출신인 임 예비후보는조선대 대학원 디자인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제8대 광주광역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스마트시티 미래포럼 초대회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이사 등을 지냈다. 현재 광주전남디자인협회 부이사장, 한국공간디자인협회이사, 한국산학협동연구원 부원장, 조선대 총동창회 상임이사 등을 맡고 있다.
해남 출신인 임 예비후보는조선대 대학원 디자인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제8대 광주광역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스마트시티 미래포럼 초대회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이사 등을 지냈다. 현재 광주전남디자인협회 부이사장, 한국공간디자인협회이사, 한국산학협동연구원 부원장, 조선대 총동창회 상임이사 등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