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유정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안녕. 나 먼저갈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거울셀카를 찍는 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다이어트 성공 후 완벽한 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는 유정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은 "공주님. 어서 갑시다" "전 아직 준비가 안됐어요" "사진만 봐도 설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정은 지난 16일 종영한 KBS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 마지막회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기념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