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진 환경부 장관(오른쪽)이 4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22호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 임이자 국민의힘(여당) 간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공유하기
한화진 환경부 장관(오른쪽)이 4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22호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 임이자 국민의힘(여당) 간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