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서울상공회의소에서 열린 해외건설기업 CEO 간담회에서 기업 대표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서울상공회의소에서 열린 해외건설기업 CEO 간담회에서 기업 대표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