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 광주 콘서트가 즐거웠다고 밝혔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광주 콘서트 현장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웠던 광주 콘서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자신의 얼굴이 박힌 광주 지역의 브랜드 소주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함께 공개한 콘서트 사진에서도 팬들을 향해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누리꾼은 "힐링 받아서 행복한 시간이었어라" "고생하셨어요" "최고의 콘서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가인은 지난 13~14일 광주에서 '2022 전국투어-연가' 콘서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