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GTX플러스 국회 토론, 출·퇴근 하루 1시간 여유를 위해 임한별 기자 1,084 2022.09.07 | 12:49:4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국민의례하는 김동연 경기지사 및 여야 국회의원들 전해철(왼쪽), 소병훈(오른쪽) 의원과 대화 나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축사 전하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손팻말 들고 기념촬영하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여야 국회의원들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비롯한 참석 의원들이 7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출·퇴근 하루 1시간의 여유를 위한 GTX플러스 국회토론회'에 참석했다.이날 'GTX플러스' 국회 토론회'는 경기도가 주관하고 여야 국회의원 64명이 공동주최했다. 주요뉴스 [속보]합참 "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영공침범은 없어" 합참 "중·러 군용기 10대 KADIZ 진입…영공 침범 없어" 가족 얘기에 울컥한 한성숙…국힘 "부동산 특혜" 민주당 "히딩크처럼" 이재명 대통령 "한국형 인큐텔 설립…팔란티어와 경쟁할 혁신기업 육성" 법사위에 막힌 후반기 원구성…민주당 "18개 상임위 선출 강행 요청"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