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옥상에서 화보?ㅋㅋ찍고 왔어요 맘에 쏙~드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한밤 중 옥상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은혜는 광택감 있는 블라우스에 독특한 프린팅 팬츠를 입고 블랙 재킷을 걸쳐 세련되고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화이트 하이힐을 신어 늘씬한 각선미와 8등신 비율을 자랑했다. 특히 화보를 방불케 하는 그녀의 일상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윤은혜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멤버로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