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지난 19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2022 한국앤컴퍼니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014년부터 시행중인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지난 한 해 동안 이루어진 임직원들의 도전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훌륭한 성과를 달성한 조직과 구성원을 '프로액티브 리더'로 선정해 노고를 치하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이노베이션'(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챌린지'(Challenge), '리더십'(Leadership) 등 총 4개 부문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한국타이어를 계열사로 둔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는 2021년 4월 '한국아트라스비엑스'를 합병, 사업형 지주회사로 새롭게 출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