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0일 한국의 수출이 전년동기대비 0.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1일 관세청에 따르면 2월1~10일 수출은 148억76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0.8% 증가했다.
한국의 월간 수출은 지난달 16개월 만에 마이너스로 돌아선 바 있다.
2월1~10일 수입은 171억500만달러로 전년동기대비 0.3% 늘었다. 수입액이 수출액을 앞서면서 무역수지는 22억2900만달러 적자를 기록했다.
한국의 무역수지는 지난달 20개월 만에 적자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