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들이 마이크를 잡는다. 국내 최초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로 구성된 걸그룹 ‘K-GIRLS(케이걸즈)가 돌아왔다.



지난 5월 7일 2015 미스코리아 경기대회 무대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장악한 ‘K-GIRLS(케이걸즈)’의 새로운 음원 ‘Queen’이 오는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014년 1번째 싱글앨범 ‘Fly High’와 1번째 미니앨범 ‘Not Bad’로 1년간 활동을 해왔던 K-GIRLS(케이걸즈)는 2015년 새로운 멤버 교체로 4인조로 돌아올 예정이다.


멤버는 2014년 활동을 시작했던 빛나(B.NA), 아라(Ara)와 새롭게 오디션을 걸쳐 추가 영입된 해나(Hannah), 효인(Hyo-In)으로 구성됐다.



‘K-GILRS(케이걸즈)’의 2번째 싱글 앨범 ‘Queen’은 “이 세상에 주인공은 바로 너야! 지금 이 순간을 즐겨봐!”라는 메시지를 담은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박현빈의 ‘샤방샤방’, 윙크의 ‘봉잡았네’를 작사 작곡한 김지환과 K-GIRLS(케이걸즈) 보컬트레이너 공나리, 신예 작곡가 이진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K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