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내달 24일까지 여름 정기세일 기간 동안 전국 33개 점포에서 금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러블리 명작 세일'(Lovely 名作 SALE) 기간 동안 방문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1층 정문 등 3곳에 경품응모 데스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21명의 당첨자에게 총 3억원 상당의 골드뱅킹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총 1억원에 해당하는 골드뱅킹을, 2등 당첨자 20명에게는 각 1000만원에 해당하는 골드뱅킹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세일 기념 경품  '골드뱅킹'은 금을 주고 받지 않고 일반시중은행에서 증서상으로 금(金)관련 상품을 사고 팔 수 있는 제도로 재테크 상품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이극묵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고가 경품 행사의 특징은 진입장벽이 낮다"며 "구매금액이나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방문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광주점은 더불어 다음달 3일까지 1층 정문에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 한해 무료로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