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엔지니어링 살구마을에서 농산물 수확 김노향 기자 1,401 2016.07.11 | 14:49:27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사진=삼성엔지니어링 삼성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지난 주말 9일 강원도 횡성군 살구마을에서 농산물 수확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박중흠 사장을 포함해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양상추를 수확하고 마을회관에서 사용할 냉장고를 기증했다.살구마을은 약 40가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2013년 삼성엔지니어링과 자매결연을 맺었다. 봉사활동에 참석한 박중흠 사장은 “살구마을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뉴스 [주목! 경매]오금동 아파트 170.3㎡ 신건 20억9000만원 '대전북연결선' 공사 불편 등 주민 의견 청취한다 분양수익 2000억 벌어놓고 '아파트 울타리'…원베일리 개방 의무 논란 공항철도, 글로벌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철도안전 수준 높여" 국가철도공단, 글로벌 철도산업 이끌 전문인력 양성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김노향 기자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시대 김노향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