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온수기 off, 환경 ON' 챌린지는 지난해 9월 양승조 충남도지사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시작됐다. 전자제품의 대기 전력을 최소화해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다. 현재 전국민을 대상으로 릴레이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14일 HUG에 따르면 권 사장은 김용환 수원컨벤션센터 이사장의 지목에 화답해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는 사진을 HUG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게재했다. 챌린지 다음 주자로는 최준우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을 지목했다.
권 사장은 “HUG 임직원들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자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HUG는 환경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반영하는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저탄소·친환경 사회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