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내외가 1일 오전 세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 페이스북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설을 맞아 부인 김혜경씨와 함께 세배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 후보는 1일 오전 자신의 SNS에 김씨와 함께 세배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 후보는 "제가 나고 자란 곳, 제 아내의 관향(안동 김씨) 안동의 전통가옥에서 임인년 새해를 맞았다"며 "부모님 산소에 가기 전 먼저 국민께 세배 드리고 저희 부부도 세배 했다"고 전했다.

이날 이 후보 부부는 이날 경북 안동을 찾았다. 오전에 이 후보는 경북 봉화 선산 부모 산소를 찾아 성묘했다. 이어 경주 이씨와 안동 김씨 종친회 사무실을 찾아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