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본부장이 9일 이재명 당 대선 후보에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전했다. /사진=우 총괄선대본부장 페이스북 캡처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본부장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전했다.
우 총괄선대본부장은 9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 후보와 함께 식사하는 사진을 공유했다. 우 총괄선대본부장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 후보와 우 총괄선대본부장이 나란히 앉아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등을 식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우 총괄선대본부장은 "어제 청계촛불광장 유세를 마치고 함께한 선거운동기간의 마지막 저녁 식사"라며 "선거운동 기간 내내 (이 후보가) 기대한 것 이상의, 상상한 것 이상을 보여줘서 행복했다"고 밝혔다. 앞서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가 '비상체제'를 선포함에 따라 '당사 철야'에 나섰던 우 총괄선대본부장은 9일 당사 숙식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