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정유미는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왔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블랙 가죽 재킷을 입은 정유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스루 뱅 스타일을 한 정유미는 베레모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마스크를 써도 감춰지지 않는 청순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정유미는 현재 가수 강타와 공개 열애 중이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