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은 다음달 8일부터 방영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에 출연한다. 이들은 지난 2014년 11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지만 6년여 만인 지난 2020년 "우리는 사실 쇼윈도 부부였다"고 밝히며 이혼했다.
앞서 지연수는 이혼 법정에서조차 일라이를 만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일라이는 법정에 설 수 없었던 이유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혼 후 한차례도 만난 적 없던 두 사람은 냉랭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첫 인사도 없이 싸늘한 기류 속에서 저녁식사를 이어갔다. 일라이는 이혼 후 홀로 미국에서 생활해 아들을 만나지 못했다. 이에 2년만에 만난 아들의 첫마디에 눈물을 쏟았다고 전해진다.
일라이는 지난 2008년 보이그룹 유키스로 데뷔했으며 전 아내 지연수는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