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비상대책위원장과 한정애·박재호·이용우 비대위원이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4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에서 임기를 마무리하며 인사하고 있다.
공유하기
우상호 비상대책위원장과 한정애·박재호·이용우 비대위원이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4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에서 임기를 마무리하며 인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