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금감원장이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09호에서 열린 국회 정무위원회, 금융감독원 2022 국정감사에 출석,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공유하기
이복현 금감원장이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09호에서 열린 국회 정무위원회, 금융감독원 2022 국정감사에 출석,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