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배용 국가교육위원장이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522호에서 열린 국회 교육위원회, 국가교육위원회, 2022 국정감사에 출석,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이 위원장이 이날 국감장에서 "내년 초까지 국가교육 발전계획수립 추진계획을 마련할 계획으로 이와 관련 전문위원회 및 특별위원회를 운영, 국민참여위원회와 현장간담회 개최 등 의견을 수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