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오른쪽) 강원도지사가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회의'에 참석해 권혁열(가운데) 강원도의회 의장 등과 대화하고 있다.
공유하기
김진태(오른쪽) 강원도지사가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회의'에 참석해 권혁열(가운데) 강원도의회 의장 등과 대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