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다이어트에 성공한 래퍼 이영지가 날렵한 턱선을 자랑했다.

이영지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한 개의 영상과 "우리 모두 미안해하지 말고 살아갑시다"라는 짧은 코멘트를 게재했다.


영상 속 이영지는 "'낫 쏘리(Not sorry)'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며 고개를 숙이다가 테이블에 머리를 찧고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영지가 언급한 '낫 쏘리(Not sorry)'는 지난 1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 PH-1(피에이치원)의 피처링과 함께 꾸민 무대의 곡으로 지난 17일 음원으로 발매됐다.

해당 게시물을 본 개그맨 이용진은 "영지 너무 예쁘다"고 댓글을 남겼다. 팬들 역시 댓글을 통해 "날이 갈수록 예뻐진다" "진짜 예쁘다" "점점 예뻐진다" "너무 예쁘다. 쇼미더머니 잘 봤다" 등 그의 미모에 감탄을 표했다.


지난해 이영지는 약 3개월간의 다이어트로 13㎏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