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머스에 따르면 경기도와 지난 5일 경기도청에서 김충범 경기도 농정해양국장과 박성후 풀무원푸드머스 부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우수 농식품 사용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품질 및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우수 농식품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협약에 따라 풀무원푸드머스와 경기도는 풀무원푸드머스가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산업체, 복지시설 등 급식시설에서 경기도 우수 농식품 사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 우수 농식품의 정보 제공 및 안정적인 제품 공급 ▲경기도 우수 농식품 사용 확대를 위한 풀무원푸드머스 관계사 대상 교육·홍보 ▲경기도 시·군과의 협력사항 공유 등을 추진한다.
풀무원푸드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식재료 품질을 유지하며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